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

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용하시는 고객의 입장에서 수수료 부분은 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부담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그전에도 계속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던 분들은 결제 설정이 필요한데요. 문의 주시기 전에 아래의 설정을 등록해주시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문의가 가능함으로 아래의 방법을 따라서 설정 부탁 드립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맑은티켓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현금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정식 허가 업체입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업체쪽에서도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경로)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성사시켜 드리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고, 추후에 업체에서 현금화를 할때도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